선교지  [키르키즈스탄] 글쓴이  김기호 선교사 글쓴날  2022-07-17
제목 : 키르키즈 소식

키르기즈 소식



주님이 말씀하신 복음 선교 사역을 위해 한결 같은 마음으로 키르기즈 선교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동역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을 드리며 이곳 소식과 기도의 제목을 드립니다.



세례식

지난 주일 낮 예배 시간에 세례식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한 여러 어려운 여건으로 인해 전도가 쉽지 않은 상황이었지만 세례 문답 과정을 마친 7명의 성도들이 진지한 모습으로 신앙을 고백하고 세례를 받았습니다. 비쉬켁 교회(알라, 루드밀라, 안젤라, 발렌틴, 니깔라이) 5명의 성도들과 칸트 교회(아멜리야, 아델리야) 2명의 성도들입니다. 기도를 부탁드리는 것은 이번에 세례를 받은 성도들이 주님이 기뻐하시는 믿음의 사람으로 잘 성장해서 귀하게 쓰임 받는 주님의 일꾼으로 세워져갈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우스또베 교회 방문

지난달 중순에 첫 선교 사역을 시작했던 카자흐스탄 우스또베 교회를 방문하고 돌아왔습니다. 오랜만에 옛 성도들을 만나 볼 수 있어서 기뻤고, 그동안 여러 어려움이 있었지만 잘 이겨내고 신앙생활을 하고 있는 성도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서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짧은 일정의 방문이었지만 병으로 거동이 불편한 성도들 몇 가정을 심방하고 위로할 수 있었고, 두 번의 모임을 통해 말씀으로 성도들을 권면 하고 돌아왔습니다. 이번 방문에서 한 가지 안타까웠던 것은 당뇨를 앓던 성도가 두 다리를 절단하고 누워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간절한 마음으로 부탁드리는 것은 어려움 중에 빠져 있는 사랑하는 성도가 소망을 잃지 않고 말씀과 기도로 힘을 얻고 주님께 더 가까이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로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알렉산드르 전도사 가정 스레젠카 지역 이사

지난 소식 때 말씀을 드린 대로 은퇴하고 선교지를 떠나는 한 선교사님의 헌신이 씨앗이 되어 스레젠카 지역에 교회를 설립하기 위해 헌 집을 구입하고 수리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아주 오래된 집이라 수리할 부분도 많았고, 시골 지역이라 일꾼들 구하기도 힘들어 작업은 아주 느리게 진행되어 답답했지만 먼저 현지 사역자 가정이 기거할 수 있는 사택 내부 수리를 끝낼 수 있어서 최근에 알렉산드르 전도사 가정이 이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는 알렉산드르 가정이 동네 이웃들과 친숙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중에 있고, 앞으로 남은 공사는 예배 모임을 할 수 있는 방과 집 전체 외부 벽에 보온 시설을 하는 것이 남아 있는데, 신속하게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알렉산드르 전도사 가정의 헌신을 통해 스레젠카 지역에 복음의 열매가 아름답게 맺어져 많은 사람들이 회개하고 주님께 돌아와 주님을 예배하는 날이 속히 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회 아카데미와 칼빈신학교

현지 목회자들의 연장 교육을 위한 목회 아카데미와 현지 교회 사역자들을 양성하기 위한 칼빈신학교는 전반기 모든 과정을 끝내고 방학 중에 있습니다. 후반기 과정은 9월 첫 주부터 시작할 계획이니 기도해 주시고, 특별히 기도해 주실 것은 칼빈신학교에 재학중인 28명의 신학생들과 새로 입학하는 3명의 신입생들이 생활의 어려움을 잘 이겨내고 주님이 인정하는 신실한 사역자들로 성장해 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을 드립니다.



2022년 7월 17일.

키르기즈스탄 김기호 선교사 드림.

파일   
Copyright 2000~2022 Nakwon Presbyterian Church
3364 Susquehanna Road. Dresher, PA19025
☏ 215-646-3887 nakwon@nakwon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