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낙원 한국학교를 방문해 주신 것을 환영합니다. "

저희 낙원한국학교는 낙원 장로교회 부설기관으로 1994년 9월부터 자라나는 2세들에게 모국어를 가르치고 한국의 문화를 전수하기 위한 목적과 다음세대 리더를 키운다는 비젼을 가지고 설립되었습니다.

해마다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지금은 전문적이고 훌륭한 선생님들과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가지고 아이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특히 금번 새 학기부터는 효과적인 한글교육을 위해 컴퓨터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 한글 컴퓨터 교실을 운영하게 됩니다.

특히 낙원 한국학교는 학생 개개인의 실력과 연령을 고려 실질적인 반 편성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특별반을 편성해 교육성취도가 낮은 학생들을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낙원한국학교의 발전을 위해 구성된 이사회와 학부모회에서 많은 관심과 협조로 한국학교의 돈독한 버팀 목이 되고 있습니다.

이제 낙원한국학교가 자라나는 2세들의 한국어 교육의 산실이 될 것을 소망하며 그들과 함께 그들의 미래를 준비하고 꿈꾸어 감을 약속드립니다.




▒ 표어 : 예수님을 닮아가는 어린이

▒ 교육목표
1) 하나님의 가장 귀하고 예쁜 어린이로 자라나요.
2) 하나님안에서 서로 섬기고 사랑해요.
3) 하나님 말씀에 즐겁게 순종해요.
4) 예수님을 증거해요.

▒ 예배시간 안내
주일 오전 예배
11:00~11:50 어린이 예배
11:50~12:30 성격공부

주일 오후 프로그램
1:30~2:30 오케스트라 리허설

수요 예배
8:30~9:30 어린이 예배

▒ 유년부 조직
교장 : 최형관 목사
부장 : 백태신 권사
지도 : 홍승표 목사(연락처: 267-516-4643), 이윤희 사모
반주 : 최은영 선생
교사 : 김 혁 선생, 최선호 선생




"주의 권능의 날에 주의 백성이 거룩한 옷을 입고 즐거이 헌신하니, 새벽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 도다.(시110:3)"

낙원 중고등부는 필라델피아와 인근지역의 중 고등학생들이 모여 비젼을 함께 나누고 가꾸며 주 안에서 낙원을 만들어 가는 공동체입니다. 우리 낙원 중고등부는 하나님의 꿈을 받아 우리의 전 인격을 그 분의 꿈을 이루기 위해 드리는 자들입니다. 이 꿈을 이루기 위해서 한 영혼, 한 영혼을 세워주고, 격려하며, 회복시키고, 준비시키기 위해 존재합니다. 우리응 꿈을 꿉니다. 우리의 아이들이 미국의 주류사회 뿐 아니라 세계의 영적 지도자로 우뚝 서는 그날을...

▒ 1. 낙원 Youth Group의 네 가지 목적
a. 마음을 다하여 주를 사랑하라.(마22:37)
* 모일 때 마다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전심으로 예배하는 중고등부
* 각자의 삶 속에서 거룩한 산제사를 드리는 중고등부
b. 이웃을 자신의 몸과 같이 사랑하라.(마22:39)
* 형제,자매의 구체적인 필요를 채우는 마음과 섬김을 훈련하는 중고등부
* 교회 밖의 이웃을 섬기는 마음과 사역을 훈련하는 중고등부
c. 가서 제자를 삼으라.(마28:19)
* 있는 곳에서 복음을 증거하는 사람을 훈련하는 중고등부
* 한 사람을 주안에서 가족으로 삼는 가족적인 중고등부
d. 가르켜 지키게 하라.(마28:20)
* 각 사람을 제자로 삼아 그리스도께 철저한 헌신의 삶을 살게 하는 중고등부

▒ 2. 교역자 및 교사
부장 : 최형일 안수집사
지도 : 한상민 전도사(연락처: 215-688-6096)
교사 : 이경림 선생
보조교사 :

▒ 3. 모임시간
금요 모임 :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 친교식사, 찬양, 성경공부, Special Activity
주일 예배 : 매주 주일 오전 11시
→ 찬양과 경배

▒ 4. 주요행사
Leadership Training (지도자 훈련)
Summer Mission Trip (여름 단기선교)
Spring Retreat / Winter Conference (봄방학 수련회/ 겨울 수련회)
Exodus (청소년 부흥축제)




▒ 영아부 (0~4세)
낙원 영아부에서는 "이윤희" 사모님과 함께 즐거운 예배를 드리는 것에 주력합니다. 아이를 가진 학부모로써 아이들을 사랑하며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장 귀중하게 생각하며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영아부를 돌보십니다. 또한 '이윤희" 사모님은 오랜 기간 유치원에서 유치부 아이들을 가르친 경력이 있는 수준 높은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낙원 영아부는 "이윤희" 사모님 의 다양한 만들기 프로그램에 맞춰 만들기 시간을 가장 좋아합니다.

▒ 유치부 (5세)
"최은영" 선생님은 오랫동안 주일학교 선생님으로 피아노 반주자로 봉사한 실력을 갖춘 선생님입니다. 특히 아이들을 좋아해 대학에서는 아동복지학을 복수전공하여 아이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선생님과 아이들이 하나가 되어 한마음으로 하나님께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 1-2학년
"김 혁" 선생님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하는 학생으로 하나님께 열심히 봉사하는 모습이 아름다운 선생님 입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여 맡은일을 감강하는 선한청지기와 같은 모습에 은혜를 받습니다.

▒ 3-4학년
"최선호" 선생님은 체육교육학을 전공하는 학생으로 주일학교 선생님을 자원할 만큼 적극적인 성격을 자랑하는 선생님입니다. 선생님의 적극적인 성격 만큼이나 아이들 사랑도 지극하며 가르치는 일에 애정을 갖고 사명을 감담하고 있습니다.

▒ 5-6학년
낙원 주일학교의 총 지휘자이신 "홍승표" 목사님과 함께하는 5-6학년은 행복합니다. 왜냐하면 홍승표 목사님은 아이들을 만나는 기쁨에 가슴이 항상 설레일 정도로 아이들을 사랑하며 타고난 유머와 장난끼로 낙원 주일 학교의 분위기를 밝게 만들고 계십니다. 이 맑은 분위기를 음악으로도 표현하여 낙원 오케스트라와 성가대를 운영하십니다.




▒ 어린이 찬양대
"호흡이 있는 자마다 여호와를 찬양할찌어다 할렐루야.(시편150:6)"

2학년 부터 6학년의 어린이로써 하나님을 찬양하며 음악을 배우기를 원하는 어린이는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자녀들이 어려서 부터 하나님을 찬양하며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귀한 일꾼들로 자라나기를 원하시는 부모님들 께서는 어린이 찬양대에 가입할 수 있도록 아이들을 격려해주시기 바랍니다.
리허설:주일 오전 10:00~10:45

▒ 낙원 오케스트라
"나팔소리로 찬양하며 비파와 수금으로 찬양할 지어다.(시편150:3)"

3학년부터 12학년까지 학생들 중에서 악기로 하나님을 찬양하며 자기가 가진 재능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헌신 하기를 원하는 학생들은 오디션을 거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리허설:주일 오후 1:30~2:30


Copyright 2000~2019 Nakwon Presbyterian Church
3364 Susquehanna Road. Dresher, PA19025
☏ 215-646-3887 nakwon@nakwon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