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멕시코] 글쓴이  이정권 선교사 글쓴날  2019-03-06
제목 : 2019년 3월 선교소식

사랑하는 멕시코 내륙선교회 선교 동역자분들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멕시코 내륙 선교회를 사랑하여 주시는 여러분들의 기도로 하루 하루를 감사하며 은 혜가운데 지내고 있습니다.

이제 이 곳은 완전히 여름으로 들어선 것 같습니다. 벌써 90 도를 넘는 기온이 일주일에도 몇 번씩 올라갑니다. 하지만 작년 11월 이후에 비가 오지는 않아 길들이 온통 흙먼 지가 가득하고 마을 사람들은 농사를 시작도 못하고 있습니다. 보통 1월에는 밭의 흙을 뒤집는 작업을 시작하여 비를 기다 리다가 1월 말이나 2월경에 비가 오면 옥수수를 심었는데 올 해는 그나마 밭을 뒤집는 작업을 하는 사람들이 아무도 없습니다. 이 지역에 하나님의 은혜로 비가 내려 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주 주일마다 드려지는 네 교회의 예배들과 주간에는 마을 마다 성경공부를 인도하고 가정교회들을 참석하는 사역을 하다 보면 일주일이 너무 빨리 지나갑니다.

가정교회: 현재 가정교회가 창가께로 마을은 목요일에, 칼멘 마을은 금요일에 모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장을 인도하는 미나 자매와 츄이 형제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알히베 마을의 아우렐리아 자매는 열심은 있는데 아직 자신이 너무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있어 말 을 통해서 자신감을 키워주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엘꼬요떼 마을의 베또 형제는 요즘 신앙 생활에 활력을 잃어가고 있는 느낌 입니다. 처음에 너무 열심을 내다보니 요즘 잠시 힘들어 하는 것 같아 쉬고 있습니다. 다시 성령님께서 그의 마음을 만져 주셔서 열심을 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년에 세례를 받은 자매들을 위한 생명의 삶 공부가 칼멘교 회에서 2 자매와 창가께로 교회에서 1 자매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공부에는 작년에 목자로 세워진 자매들이 다시 함께 듣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목장의 목자들이 새 신자들에게 생 명의 삶을 가르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입니다. 이 삶 공부 가 은혜롭게 잘 마쳐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청소년 사역: 작년에 신학교에 들어가 페르난도가 이제는 학교에서 허락을 받아 주말에는 선교지 교회에 와서 전도사로 저를 돕고 있습 니다. 토요일 마다 있는 중고등부 학생들을 가르치고 주일에 주일학교를 담당해 주고 있습니다.

지난주 토요일 3월1일 부터 4 교회 연합 중 고등부 모임을 시 작했습니다. 이제까지 어른들을 중심으로 모든 사역을 이루어 왔었는데 이제 페르난도가 매주 토요일 마다 와서 처음으로 청소년들을 위한 예배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엘꼬요떼 마 을에서 부터 창가께로와 알히베의 학생들을 밴으로 픽업해서 칼멘 교회에서 모여 첫 예배를 드렸습니다. 첫 모임에 4 마을 에서 13명의 학생들이 참석했습니다. 앞으로 이 청소년들 사 이에서 페르난도와 같이 선교사, 목회자들이 나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 바랍니다. 또한 페르난도가 이 청소년 모임을 잘 이끌어 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역자 후원 프로그램: 지난 마지막 선교 소식에 저희들의 사역자들을 위한 후원 프로젝트에 두 마을의 사역자들에게 염소를 지원해 주신 쌀띠요 한인 교회의 이건의 목사님과 성도님들이 후원을 받은 창가께로의 미나 자매와 찰코셀까도의 이스마엘 목사를 방문해 이 두 사 역자들을 위로해 주셨습니다. 아직도 후원해 줄 사역자가 3명 더 남아 있습니다. 혹시 사역자 후원 프로젝트에 함께 동참해 주실 의사가 있으신 분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쌀띠요 한인교회의 김대형 집사님께서 저희가 새로 건축 한 엘꼬요떼 교회의 바닥에 타일을 깔아 주셨습니다. 쌀띠요 한인교회 이건의 목사님과 성도님들 그리고 김대형 집 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제 아내 이혜숙 선교사의 건강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확실한 원인은 알수가 없지만 아마 선교지의 고도와 먼지로 인한 호흡곤란 증상 온것 같아 어스틴에서 진찰을 받아보았는 데 심장에 문제가 있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현재 어스틴에 서 치료중에 있습니다.

하나님의 무한하신 은혜가 여러분들의 교회와 가정에 함께 하 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엘꼬요떼 멕시코에서 이정권 선교사드림


파일   
Copyright 2000~2019 Nakwon Presbyterian Church
3364 Susquehanna Road. Dresher, PA19025
☏ 215-646-3887 nakwon@nakwonch.com